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한 눈에 살펴보기

by 넌셴스 2016. 6. 29.
반응형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한 눈에 살펴보기


 신용카드가 생겨나면서 지갑에 현금을 많이 두지 않고도 편리하게 결제를 하고 물건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 다양한 카드사가 존재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오늘은 롯데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하고자 할 때에 사용되는 전화번호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보통 고객센터에 전화를 할 때에 일일이 내가 하고자 하는 서비스가 몇 번에 있는지 다 들어보고 결정을 하게 되는데요. 보다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분들은 미리 내가 원하는 서비스의 번호를 알아두셨다가 이용하면 훨씬 간편하게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가 있답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안내 사항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아래의 메뉴들 중 고객센터를 눌러 들어가주세요.



고객감동 롯데카드 고객센터입니다. 가장 많이 하는 질문과 함께 오른쪽에 온라인으로 상담 신청을 하는 부분도 보이구요. 아래에 ARS이용 번호 안내에 대한 안내가 있습니다. 고객상담은 1588-8100 이며 금융서비스, 분실/한도 승인, 할부 금융에 대한 번호 안내가 있지만 대부분 고객상담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가 있기에 고객상담센터로 전화하여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고객상담센터 ARS 이용번호 안내입니다. 대표전화 1588-8100으로 전화를 하시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1번은 말로 하는 ARS 서비스이고 2번은 버튼식 ARS 서비스입니다. 



 1번 말로 하는 ARS의 경우 개인, 가맹점, 보이스피싱, 분실신고, 맴버스, 법인, 비회원 중 말로 선택을 한 다음 대화형 발성과 단답형 발성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말로 하는 ARS가 어렵다는 분이 2번 버튼식 ARS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8번의 경우 보이스피싱 및 분실 관련 문의 번호이며 1번 보이스피싱 피해신고, 2번 개인카드 분실신고, 3번 법인카드 분실신고, 4번 엘롯데 카드 분실신고, 5번 분실해제가 되겠습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개인회원 서비스입니다. 1번 이용 한도 및 한도 상향 동의로 가시면 1번 카드 이용한도 조회, 2번 장기카드대출 이용한도 조회, 3번 한도 상향 예정 및 등록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2번은 결제대금 조회 및 사용내역 안내이며 3번은 즉시결제 서비스 4번은 입금관련문의 5번은 청구서 재발행 신청이 되겠습니다. 이 후 원하는 서비스 번호를 눌러 들어가 이용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6번은 SMS관련 문의로 또 다시 1번을 누르면 신청, 2번은 변경, 3번은 해지가 되겠습니다. 7번은 카드 포인트 조회 서비스이며 1번 L포인트 조회, 2번은 SK주유포인트조회, 3번은 하이패스 포인트 조회, 4번은 포인트 사용방법 안내입니다. 8번은 카드 해지 문의이며 또 다시 1번을 누르면 카드 탈회 2번은 회원 탈회가 되겠고 0번은 상담원 연결이 되겠습니다.



 카드발급 관련 문의 및 사용등록은 1번이 신규카드 발급 신청, 2번 카드 사용 등록, 3번은 카드 발급 조회입니다. 단기카드대출 및 장기카드대출은 1번 단기카드대출 -> 1번 단기카드대출 은행이제, 2번 단기카드대출 처리결과 조회, 3번 단기카드대출 이용내역 조회, 4번 단기카드대출 거래내역 취소가 됩니다. 2번 롯데 카드론과 4번 카드대금 결제에 대한 번호도 있으니 확인 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가맹정 회원의 경우 1번 거래승인, 2번 가맹점 번호 확인, 3번 세무서 제출용 월별 매출 조회, 4번 기간별 입금내역 조회, 0번 상담원 연결이 되고 L 포인트 회원은 1번은 분실 신고 2번은 발급 문의 3번 적립 포인트안내 4번 L포인트 적립 및 사용방법 안내 5번 회원정보변경 6번 L포인트 모바일 서비스 안내입니다. 법인회원은 바로 법인 상담원 연결로 넘어가는군요.



 기프트카드/비회원 서비스입니다. 1번 기프트 카드 문의, 2번은 비회원 서비스이고 빠른 서비스 안내 -> 100번 즉시결제서비스, 110번 결제대금조회, 111번 입금결과조회, 112번 이용한도조회, 113번 단기카드대출 및 장기카드대출, 114번 포인트조회, 120번 사용등록, 170번 기프트카드, 171번 아이사랑기프트카드 사용등록, 210번 카드발급신청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한 눈에 살펴보도록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이렇게 정리를 하고 보니 정말 많은 서비스 번호가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었네요. 내가 원하는 서비스 정보를 확인 후 버튼만 눌러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기에 위의 번호를 미리 저장해두어다가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ARS 서비스의 경우 시내/시외 구분 없이 분당 39원이 발생하고 이동전화는 해당 이동통신사 사용 요금 기준에 맞춰 요금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영상 ARS경우에도 이용 요금이 발생하나 굳이 돈을 주지 않고도 위의 방법으로 번호를 확인 후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가 있기에 버튼식 ARS를 주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내가 찾고자 하는 서비스가 어디에 있는지 잘 모르겠다면? 무작정 상담원 연결 번호를 눌러 들어가시면 친절하게 안내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