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여행지 추천 허브힐즈에 단풍놀이 다녀왔어요

by 넌셴스 2015. 11. 6.
반응형

가을임에도 불구하고 시간이 잘 안나 단풍놀이를 미루고 있었는데 마침 시간이 되어서 떠난 대구여행지 추천 장소인 허브힐즈에 다녀왔어요.


주차장에 차를 파킹하고 벗어나자마자 보이는 경치. 키가 큰 나무들이 우리를 반겨주듯 나란히 서있습니다. 전라도에 유명한 메타세콰이어 길보다는 못하지만 대구근교에서 이정도면 휼륭하다 생각해요.


조형물들도 우리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혹성탈출에 나오는 시저를 연상케하는 고릴라가 늠름하게 서 있어요ㅎㅎ



허브힐즈 이정표입니다. 돌아본곳이 꽤 많더라구요. 시간이 잘 갈것같아요.


날씨가 좋아서 경치구경하기 좋았어요 예쁘게 단풍이 너무 잘들었더라구요. 대구에서 단풍놀이를 생각중이라면 허브힐즈를 추천합니다. 더군다나 아이가 있다면 더 좋은곳이 이곳이네요 ㅎㅎ


나무기둥에서 잎이 자라나는 모습이 이뻐보여서 한컷찍었어요 느낌있어보이나요? ㅋㅋ
나뭇잎이 색동저고리를 입은것마냥 색이 너무나 고와서 대구여행지 추천 장소인 허브힐즈에 잘왔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내년에도 단풍놀이를 계획한다면 이곳 허브힐즈로 올 생각이랍니다. 여러분도 대구여행을 계획하신다면 허브힐즈에 한번가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반응형